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준혁 결혼 아내 부인 정지안 자녀 아들 딸 집

반응형

이준혁

이준혁은 1972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키 176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배우자 아내 정지안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데뷔는 1991년 영화 '어머니, 당신의 아들'를 통해 데뷔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창컴퍼니 입니다. 데뷔 후 드문드문 활동을 이어갔으나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게 된것은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입니다.

이준혁은 이전부터 연극과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하였으며 아빠본색과 같은 예능에도 출연을하였는데요. 이준혁은 원래 영화감독이 꿈이었으며 군대를 다녀온 뒤 본격적으로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주로 조연으로 활동하였으며 모션 캡처 전문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팬터 마임 배우 겸 강사이기도 하며

이 때문에 이준혁은 다수의 영화에서 마임표현을 지도 하기도 했는데요. 영화 늑대소년에서 송중기에게 늑대 움직임을 가르친 것과 영화 미스터고에서 고릴라의 움직임을 표현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이준혁은 연극배우로 생활 하면서 마임을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극단 생활을 하다가 남금호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당시 선생님은 프랑스에서 마임을 배우고 돌아오신 상황이었는데, 선생님과 함께 마임 공연을 하면서 마임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준혁 아내 부인 정지안

이준혁의 아내 정지안은 연극활동을 했던 배우로 본명은 정진희 입니다. 배우 활동 중 이준혁과 결혼하게 되며 결혼 이후에는 살림 때문에 활동을 많이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두 사람이 함께 부부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준혁과 정지안은 이준혁이 극단 생활을 할 때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준혁은 아내와 함께 '아빠본색'에 출연하여 "많이 표현 못 해서 미안하다. 사랑한다"라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준혁이 극단 생활을 할 때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이준혁은 무명 생활이 길어져 연봉이 1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돈도 없고 나이가 많았지만 결국 장모님께서는 사람 하나만 보고 결혼을 승낙해주셨다고 하네요.

이준혁과 정지안 사이에는 자녀가 3명이 있으며 아들 둘과 딸이 하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밤을 뜨겁게 보내다보니 애가 셋이나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준혁 집 공개

이준혁은 최근 tvN '신박한 정리'에서 열두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하여 집을 공개하였는데요. 이준혁은 "제 방이 거의 골칫거리다. 집사람이 우울증 걸릴 것 같더라고"라고 말하며 문제의 방을 공개했습니다.

윤균상의 말에 따르면, 이준혁은 중증 밀덕이라고 하는데요. 모형 총기들은 기본이고 각종 전투식량들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또 다른 취미로는 카메라가 있다고 합니다. 이준혁의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