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미애 나이 고향 집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임신 다이어트

반응형

정미애

정미애는 1982 4 24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조성환과 현재 임신중으로 슬하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다자녀 가정입니다정미애 키에 대한 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미스트롯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보았을때160cm 내외로 추측되며 몸무게는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제가 출산    만에 '미스트롯' 출연을 했고, 몸무게가 85kg였다" 밝히기도 했습니다.

2015 EP 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 정식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미애는 2005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지역 최우수상, 상반기, 하반기 결선 대상을 차지하여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이력이 있으며, 이후 JTBC '히든싱어-이선희 ' 출연해 준우승을 하며 5년간 이선희 모창가수로 활동하였고, 이어 셋째 출산 67 만에 '미스트롯' 참가하여 최종 순위 선을 차지해 현재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는 출산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미애는 미스트롯 출연 당시 85kg까지 나갔었다고 밝힌바 있으며 당시 맞는 옷이 없어서 빅사이즈 옷들을 해외에서 배송시켜 입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맞지 않아 직접 제작해 입었다고 하는데요. 정미애는 출산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현재 조금  66사이즈를 입는다"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제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노홍철 씨가 제게 ' 빠지고 송혜교 씨를 닮았다' 말해서 그때 제가 악플을 너무 많이 받았다"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정미애 집 출연료 행사비

정미애는 작년 2019 새집으로 이사를 하였고 방송을 통해 공개된바 있습니다. 평소에 산책을 하면서 봐왔던 살고 싶은 꿈의 집을 망설임 없이 사서 입주했다고 합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예쁜 복층 구조의 2층집으로 테라스에는 아이들을 위해서 간이 풀장까지 만들어 놓았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정미애의 행사비가 궁금해 지는데요. 미스트롯 출연자들의 행사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 정미애의 행사비는  2000만원 상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미애 결혼 남편 넷째 임신

정미애는 연습생 시절이던 20 초반에 남편 조성환을 만나 결혼을 하였는데요. 정미애가 먼저 연습생으로 있었고, 군대를 제대한 남편 조성환이 정미애 보다 1  같은 소속사에 연습생으로 들어와 연습생 준비를 함께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정미애는  프로에서 "가수를 준비하려고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1  들어온 남편을 만나 사랑에 빠졌다" 같은 소속사의 연습생끼리 사귀는 것은 절대 안되는 일이었지만 몰래 사귀다가 아기를 갖게 되었고   둘다 데뷔가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정미애 남편 조성환은 1982년생으로 정미애와 동갑이며 현재는 식당을 하면서 정미애의 뒷바라지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편 조성환은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활동명은 J.Hwan였다고 합니다. 엠씨더맥스 소속사였던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있을때 정미애와 만나 결혼하여 현재  자녀를 두고 있고 넷째를 임신 중입니다.

정미애는 지난 7 25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출연하여 “제가 넷째를 가졌다. 지난  녹화  남편이랑 같이 나오지 않았나. 그때가 임신 초기였다. 입덧이 굉장히 심할 때로 조심할 때였다 넷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미애와 남편 조성환은 워낙 아이를 좋아해서 신혼 때부터 아이 4명을 낳기로 계획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