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계상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차혜영
    이슈 2021. 11. 18. 00:35
    반응형

    윤계상

    윤계상은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82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잠실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중퇴)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아내(부인) 차혜영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과거

    윤계상은 과거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 학창 시절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에 대한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락가수가 되기 위해 데모테이프를 준비하면서 윤계상은 고등학생 시절 길거리에서 캐스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돈만 뜯기는 경험을 한 뒤로부터 연예계 꿈을 꾸지 않았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를 졸업 후 뚜렷한 꿈이 없었던 윤계상은 서울 용산에서 나이를 속이고 컴퓨터 부품 중 하나 '램(RAM)'을 사고파는 '램 딜러'로 일을 하다가 1997년에는 청강문화산업대학 소프트웨어학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관심이 없었던 탓에 대학을 나와 전산 학원에 등록을 하였고, 전산 학원에 다니던 중 학원 단합대회 노래자랑에 참가하여 1등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때 윤계상의 모습을 지켜본 전산원 대표가 기획사 대표를 소개해주면서 윤계상은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윤계상은 2년간의 고생 끝에 1999년 god 1집 앨범 'Chapter 1'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룹 god는 '육아일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촛불하나', '거짓말' 등 곡들마다 히트를 치며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국민가수로 불려졌으며 윤계상은 잘생긴 외모와 재미있는 표정과 행동으로 여성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2004년 윤계상은 갑작스레 god 탈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윤계상은 2004년부터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과 영화 '발레교습소'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하였고, 2005년 군복무 중 영화 '발레교습소'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04년 12월부터는 연예병사로 군복무를 수행 후 2006년 12월 전역하여 드라마 '사랑에 미치다'로 연예계에 복귀하였습니다. 이후 2008년 영화 '6년째 연애중'와 '비스티 보이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특히 2011년 영화 '풍산개'에서 보여준 눈빛 연기로 청룡영화제와 대종상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가수 출신 연기자임에도 꽤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팬들과 일부 언론으로부터 연기를 하려고 god를 배신한 것이 아니냐는 말들 떠돌기도 했는데요. 윤계상은 이후 2012년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을 통해 god 멤버들과 쌓여있던 오해나 앙금들도 풀어내기도 했습니다. 사실 윤계상은 연예인 생활에 대해 염증을 느끼고 god 탈퇴를 비롯해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었는데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접하게 되어 연예계로 돌아와 연기자로 생활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god를 해체하면서까지 연기를 한 것이 아니였으며 연기는 우연히 하게 되면서 좋아진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탈퇴에 대한 오해가 풀린 뒤 윤계상은 2014년부터 다시 god로 재결합하여 god 15주년 프로젝트에 동참하였고, 이후 god는 8집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7년에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 역을 맡아 영화의 흥행과 함께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감독으로서 단편영화 '테이블' 촬영과 드라마 '초콜릿'에 출연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 출연과 함께 영화 '유체이탈자'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윤계상은 영화 '유체이탈자'에서 강이안 역을 맡아 올해의 다니엘 A, 크레프트 우수 액션시네마 상을 수상한것은 물론, 제 20호 뉴욕아시안연화제의 장르 마스터즈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고, 세계 제 3대 판타스틱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히는 제 53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파노라마 판타스틱 센션에 초청되었다고 합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 사유(이유)

    윤계상은 지난 2013년 2월 배우 이하늬와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공개 열애를 시작 후 두 사람은 함께 강아지 두 마리를 입양을 하기도 하고, 공개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2020년 6월, 7년간 교제 끝에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후 윤계상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함께 최근 이하늬의 열애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결별 사유에 대한 루머들이 떠돌았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결별 이유에 대해 확인된 사실은 없습니다.

    결혼 아내(부인) 차혜영

    윤계상은 올해 2021년 8월 지금의 아내(부인) 차혜영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내 차혜영은 1983년생인 39세로 윤계상과의 나이 차이는 5살 차이가 나며 직업은 사업가로 지난 2010년대 말 브랜드를 론칭하고 단시간 내 온라인을 비롯해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또한 배우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차혜영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전시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수익 창출까지 맡아 팀 내에서 ‘일 엄마’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1980년대 출생 멤버들이 주측이 되어 2014년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이라고 하네요.

    윤계상과 아내 차혜영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면서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며 지난 2021년 6월 17일 소속사 측을 통해 열애 중임을 밝혔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코로나 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지난 8월 13일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계상은 아내 차혜영에 대해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자신을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어 좋은 사람이라고 느꼈으며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윤계상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결혼 이후 달라진 마음가짐에 대해 "이제 걱정, 근심을 덜하게 됐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